요통을 억제하는 방법

요통을 억제하는 방법

요통을 억제하는 방법

아이구!.

.

.

앉은 자세에서 일어날 때 너나 사랑하는 사람이 맨 처음 내뱉는 말일까? 심각한 요통 문제를 적절히 다룰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 글은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하면서 요통을 치료하고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힌트와 팁을 제공한다.

항상 요통에 주의하라!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에서 오는 고통 신호를 완전히 무시한다.

허리 통증은 누군가가 “그냥 사라지길” 바라야 할 것이 아니다.

고통 속에 있을 때 너무 많이 움직이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서 최대한 편하게 받아들이고, 고통이 가라앉기를 기다려라.

요통이 시작되면 하루나 이틀 정도 휴식을 취한다.

이것은 당신이 허리를 얼마나 심하게 다쳤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또한 허리에 더 이상의 부상을 예방할 수도 있다.

짧은 시간 안에 허리 통증이 가라앉으면 가벼운 부상이라고 봐도 괜찮다.

비록 같은 양이나 통증이 증가한다면 의사나 지압사가 검사를 통해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너무 많이 쉬면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고, 이틀 이상 활동을 하지 마십시오.

근육이 이미 많이 위축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당면한 과제에 따라, 어떤 근육 그룹에 대한 장기간의 스트레스를 피하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요리를 하거나 청소를 하거나 규칙적인 일상 업무나 업무 업무를 하고 있더라도 오랫동안 같은 동작을 하지 마라.

가능하다면 너무 오랫동안 가만히 있지 마라.

좋은 자세는 요통을 줄이는 데 중요하다.

허리 통증은 신체 활동으로 인한 부상의 결과일 뿐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사실, 사람들이 컴퓨터에 대해 직감하는 경우와 같이 장시간 앉아 있는 동안 부적절한 자세는 장기적으로 허리 근육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책상에서 일하면서 생기는 고통은 휴식을 취하거나 걸어 다니거나 심지어 의자에 앉아 스트레칭까지 하면 피한다.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몸과 다리를 스트레칭하여 허리 근육의 스트레칭을 도와준다.

이렇게 하면 요통, 부상 및 압박 문제를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0파운드가 넘는 과체중이라면, 당신은 이러한 초과 체중을 없애기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

당신이 특히 당신의 위 주위에 여분의 무게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무게중심을 바꿀 수 있다.

허리의 아랫부분은 특히 취약할 것이고, 향후 요통에도 기여할 수 있다.

당신의 요통을 최소화하거나 없애기 위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수술을 권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모든 것을 시도했다면, 당신의 유일한 선택은 수술일 수도 있다.

때때로, 수술은 다른 방법으로 치료될 수 없는 부상과 조건에 대한 유일한 선택이다.

인구의 약 3분의 2가 요통을 겪거나 어떤 종류의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한다.

허리 문제는 항상 하나의 부상이나 사건에 의해 야기되는 것은 아니다.

많은 경우에, 그것은 고통을 초래한 일련의 사건들의 마지막 부분이다.

제대로 일어나는 법을 배워라.

자세가 좋지 않으면 근육, 등, 척추에 무리가 간다.

만약 당신이 사무실에서 일한다면, 편안하고 힘이 되는 의자를 가지라.

운동공 위에 앉음으로써 허리와 복근을 튼튼하게 할 수 있다.

뜨거운 방법과 차가운 방법 둘 다로 요통을 완화하도록 시도하라.

얼음은 염증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통증을 완화시킨다.

열은 근육의 이완을 도와줌으로써 작용하고 또한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켜 치유에 도움을 준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고, 난방 패드나 전기 담요를 사용한다.

항상 자세를 잘 유지하라.

팔꿈치는 항상 옆구리에 기대도록 해.

한쪽 발이 다른 쪽 발 앞에 약간씩 있는 상태에서 발을 바닥에 고정시키십시오.

똑바로 앉음으로써 허리를 제대로 정렬시켜 놓는 것도 중요하다.

컴퓨터 화면을 볼 때, 아래를 보거나 목을 위로 크레인을 달지 않아도 된다.

이제 모든 올바른 정보를 얻었으니, 요통을 정면으로 부딪칠 준비가 되어 있다.

이 글에서 당신이 받은 충고는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요통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lose